2010년 2월 16일 화요일

단방향 병합 복제 구성

단방향 병합 복제 구성

게시: 2001년 8월 13일

이 팁은 SQL Server Magazine에서 제공하는 일련의 팁 중 하나입니다. 추가 팁을 보려면 SQL Server 팁과 트릭 센터를 방문하십시오.


모든 대답 보기

Q.
한 방향으로만 작동하는 SQL Server 병합 복제를 어떻게 구성할 수 있습니까?

A.

기본적으로 병합 복제에서는 데이터를 양방향으로 전달합니다. 게시자의 변경 내용은 구독자로 전송되고, 구독자의 변경 내용은 게시자로 다시 전송됩니다. 일부 경우에는 병합 복제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한 방향으로만 전달되도록 허용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. SQL Server는 이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
하지만 병합 에이전트는 단지 실행 파일(Replmerg.exe)일 뿐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. SQL Server 에이전트에서의 병합 작업은 단순히 이 실행 파일을 호출하여 명령줄 인수를 이에 전달하기만 합니다. 이러한 선택적 명령줄 인수 중 하나는 세 가지 가능한 값을 갖는 ExchangeType입니다. 이러한 값 중 1은 밀어넣기를 지정하고, 2는 끌어오기를 지정하며, 3은 양방향을 지정합니다(기본값). 밀어넣기 구독으로 병합 복제를 설정하고 ExchangeType1로 설정하면 SQL Server가 게시자에서 구독자로 데이터를 밀어넣기만 하고 구독자에서 게시자로 데이터를 다시 보내지는 않습니다.

원본출처:http://lb1.www.ms.akadns.net/korea/sqlserver/2005/techinfo/tips/development/mergerep.mspx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